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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페이지에서 리본즈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한 배송기간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ebonz.co.kr/page/delivery-desc

배송 상태는 마이리본즈 → 주문목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를 문자 혹은 카카오톡으로 발송해드리며, 운송장 번호는 마이리본즈 → 주문목록 → 보기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내용은 주문 시 발송된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리본즈 → 주문목록 → 보기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실재고는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의 문의를 통해 재고를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수신거부는 마이리본즈 -> 회원정보 -> 정보수정에 들어가신 후,

연락처 하단에 이메일 구독 부분의 체크된 부분을 해제하시거나

혹은 받으신 이메일 하단의 이메일 수신 거부를 통해 이메일 수신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감정 및 기타 후처리를 위해서 저희 리본즈는 반드시 회원 가입을 하셔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리본즈' → 회원정보를 통해서 변경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려는 계정으로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있거나, 탈퇴한 회원일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된 계정이라면 ID 및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계정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입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리본즈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또는 우측 하단의 상담톡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ID의 경우는 저희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 측으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비밀번호의 경우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시고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계정에 한해 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시에는 help@reebonz.co.kr로 고객님의 이메일(ID), 성함, 핸드폰 번호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리본즈에서는 VIP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일부 금액을 적립해드립니다.
-승급시 특별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등급별 혜택의 내용은 마이리본즈 → 회원정보 → 등급별 혜택 보러가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reebonz.co.kr/page/clubreebonz)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이전 아이디로는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이메일 주소로는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사용하시는 아이디는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만약 다른 아이디로 변경하고 싶으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새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마이리본즈 → 주문 목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문목록 → 보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때, 기존 주문 건에서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주문 상품을 취소 혹은 반품 요청해 주신 후, 다른 상품으로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문실패는 결제모듈의 비정상적인 설치, 카드한도 초과 및 실재고 부족 등 다양한 이유로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주문실패 시에는 카드결제 또한 자동으로 취소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카드한도 등을 확인하시고 재주문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마이리본즈 → 주문목록에 구매하신 상품이 주문완료로 되어있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경우입니다.

고객님께서 마지막에 남은 상품을 구매해주셨기에 SOLD OUT으로 뜨는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벤트에 따른 할인이벤트 및 수입 당시의 환율의 차이로 판매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문 건에 대해 가격 변동으로 인한 차액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가상 계좌 입금(계좌이체)의 경우는 가능하지만, 카드결제의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카드 결제가 주문하시는 주문번호와 연동이되기 때문에 카드결제의 경우는 새롭게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입점업체의 주문 확인 전 주문취소는 즉시 처리가 되며,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 출고 중인 상품은 마이리본즈 -> 주문목록에서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리본즈의 업무외 시간 (오후 6시 이후, 공휴일) 에 주신 요청건은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처리가 됩니다.


해외 상품의 경우 해외에서 이미 한국으로 출발한 상태라면 왕복 물류비가 발생하오니 만약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꼭 주문하신 날 당일에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일부 직구 및 해외구매대행의 경우 취소 및 반품/교환 시 큰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구매행 상품은 주문 시 바로 해외로 오더 진행되기에 바로 취소 하시더라도 취소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결제 당일 취소 요청 건은 당일 환불이 가능하지만 하루가 지난 시점부터는 카드사에서 확인하여 취소완료를 하기까지 2일 ~ 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상 계좌 입금을 하신 경우, 취소 요청 시 고객님 명의로 된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환불 내역 확인은 익일 오전 11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리본즈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한 배송기간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ebonz.co.kr/page/delivery-desc

결제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5만원 이하는 상품에 따라 3,000원 ~ 5,000원의 배송비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 고객의 경우는 요청에 따라 퀵배송도 가능하며, 이 경우 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 상태는 마이리본즈 → 주문목록에서 운송장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또한 배송이 시작되면 송장번호를 문자 혹은 카카오톡으로 발송해드립니다.

상품이 배송 전이라면 변경할 주소지를 1:1 게시판 또는 상담톡, 콜센터(1577-3683, 오전 10시~오후 6시)로 문의주시면 변경된 주소로 출고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운송장이 등록되어 상품이 출고, 배송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라면 주소지(연락처) 변경은 리본즈에서 불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요청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퀵 배송은 서울지역만 가능하며, 상품에 따라서 불가능한 경우(외부 보관 상품, 입점업체 상품)가 있습니다.

퀵 배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퀵 배송에 의한 상품 분실/훼손은 리본즈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1:1 게시판, 혹은 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평일에만 택배 출고가 진행되어 공휴일에는 상품 발송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직 리본즈에서는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배송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고 싶으시다면, 상품 구매 후 리본즈 고객센터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입고되면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입고 안내 시 정확한 방문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구입하신 당일에는 방문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시 선물포장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고객님께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

 

 

리본즈는 국내 법규를 준수하며 아래와 같은 환불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배송완료일(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 아틀리에 옵션, 선물포장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상품은 반품배송비가 크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하자 시 환불: 배송완료일(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리본즈에 고지하고 환불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리본즈 부담이며, 아틀리에 옵션, 선물포장비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환불 불가 사유>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오염, 파손 및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 배송된 상품 고유의 상품보증서, 태그 또는 박스 등을 제거 및 훼손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 상품특성상 사용 중 이염 또는 물빠짐 현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제외)

- 상품 하자에 대하여 리본즈와 고객님 간의 분쟁이 있는 경우, 소비자보호원의 분쟁 해결 권고에 따라 처리하고 있습니다.

환불에 관한 문의는 리본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마이리본즈 -> 주문목록을 통해 반품/환불 신청해 주시면, 리본즈가 직접 택배사를 통해 반품을 접수하여 상품 회수를 진행해 드립니다. (택배기사님이 2~3일 내로 연락 후 방문 드립니다.)
반품 수령한 상품이 미사용, 택 제거(사용방지택 포함) 및 훼손이 되지 않고, 구성품이 모두 있으면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 하자가 아닌 경우, 상품 사용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하락이 되었다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 하자나 오배송에 따른 반품의 배송비는 리본즈가 전액 부담하며,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는 입점업체 별로 상이하오니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에 반품 비용 관련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구매대행의 경우 취소 및 반품/교환 시 50,000원 이상의 큰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본즈에서 반품 상품을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한 뒤 순차적으로 환불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리본즈에서 카드사에 환불 요청 후, 카드사에서 확인 후 실제 결제 취소를 하기까지는 영업일 기준 2~3일이 소요됩니다.

A/S는 리본즈가 엄선한 전문 수선업체에서 이루어지며, 수선업체에 수선가능여부 확인, 견적 등의 전체적인 과정을 리본즈에서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1:1게시판 혹은 상담톡을 통해 상품의 하자 부분과 전체적인 상태를 알 수 있는 여러 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일부 심한 하자의 경우 수선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유상/무상 수선 여부는 상품 훼손의 귀책여부, 리본즈의 고객 정책 등에 의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리본즈의 결제시스템은 외부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을 사용 중에 있으며, 결제가 되지 않는 사유는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되지 않으실 경우 웹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후 다시 시도를 해주시고, 재차 되지 않으시면 리본즈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리본즈와 결제대행사에서 메일이 발송됩니다.
만약 수신이 안되었다면, 메일의 스팸편지함에서 다시 한 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래도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리본즈는 고객님께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이중 가상 계좌 입금의 경우 15분 안으로 입금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리본즈 제공 결제 수단: 한국사이버결제(신용카드), 네이버페이, Payco, 가상계좌)

고객님께서 리본즈의 은행계좌에 현금을 입금하시면, 해당 금액만큼 리본즈가 적립금을 고객님 계정으로 발급해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적립금을 사용하여 신용카드와 같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금을 적립금으로 전화하고 싶으시면 리본즈 고객센터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이미 주문을 하시고 나서 신용카드를 변경하거나, 다른 결제수단으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정책은 매달 변경되고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를 통해 무이자 할부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reebonz.co.kr/page/card-without-interest

 

 

할부 변경의 경우 , 직접 결제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 부탁 드립니다.

입금해주신 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한다면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입금되었다는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만약 12시간(주말, 공휴일 제외)안으로 입금 상태가 변경되지 않았거나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리본즈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가상계좌 주문 시,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번호를 기입하는 란이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넣어 주시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입금 후 다음날이면 국세청 홈텍스에서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 여부는 확실히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품절된 상품의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페이지의 '상품예약 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동일상품 재입고 시 고객님께 자동으로 입고 알림 메세지가 전송이 됩니다.

새상품 여부는 상품 상세 페이지의 상품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정보의 아이콘 등을 통해 상품의 대략적인 정보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병행수입이란 정부가 수입 공산품의 가격 인하를 유도하기 위해 실시한 제도로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는 공식 수입업체가 아닌 일반 수입업자가 정식 통관절차를 거쳐 수입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리본즈가 직접 판매하는 해외구매대행 상품 혹은 해외배송상품은 모두 관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별도의 추가 금액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일부 입점업체의 해외구대행상품은 개인수입통관 원칙에 따라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상품의 상품상세 페이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

병행 수입 특성상 백화점과 구성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마다 구성품이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품페이지에 댓글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샤넬, 디올, 에르메스 등과 같은 브랜드를 제외하고 대부분은 브랜드 자체에서 나오는 개런티카드가 없습니다.

보통 판매처에서 자체 제작하여 보내드리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리본즈도 이와 같은 이유(정품 보장 및 A/S 관리 목적)로 저희 리본즈 자체 개런티 카드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리본즈는 리본즈 자체 상품 외에 수많은 입점업체들이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같은 상품이라도 유통경로와 환율, 그리고 각 판매업체들의 마진정책에 따라 판매가가 차이날 수 있습니다.

같은 상품인데 가격이 다른 상품이 있다면 상품 배송유형 및 기타 금액을 비교하여 원하시는 상품으로 구매 부탁 드립니다.

리본즈는 국내외 브랜드 공식 전개사 또는 최상위 공급업체에서 제공하는 정품만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본즈 내의 감정사 분께서 직접 감정 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정품 판별 프로세스를 통해 가품으로 확인 될 경우 구매금액의 200%를 보상해드립니다.
(구매 가격 100% 환불 + 구매 가격 100% 적립금으로 보상)

리본즈의 감정절차는 아래 페이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www.reebonz.co.kr/page/trustreebonz

• 위탁은 고객님께서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리본즈가 맡아 대신 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 금액에서 수수료를 제외하고 정산합니다.
• 매입은 고객님께서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리본즈가 직접 구매하는 서비스입니다. 감정 후 매입 금액을 바로 정산합니다. (당일 정산 가능)

• 가방, 시계, 지갑, 의류, 주얼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제한없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 다만, 특정 브랜드와 상품 상태에 따라 경우 매입은 불가능하고 위탁만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판매 가격은 상품 상태, 트렌드, 유사 상품 판매 기록, 희소성, 매장 판매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리본즈 감정팀에서 결정합니다. (고객 요청에 따라 빠른 판매를 위한 가격 조정도 가능합니다)

• 매입 시, 비용 없이 바로 판매가 가능합니다.
• 위탁 시, 상품 등록 자체는 무료이며 상품 판매가 완료됐을 때 일정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위탁 수수료 기준 
 
판매가 판매 수수료
20만 원 미만  4만원
200만 원 미만 18%
200만 원 이상 13%
1,000만 원 이상 10%
 

• 상품 구매가 확정되는 즉시 회원 정보에 기록된 연락처로 문자를 전송해드립니다.
• 혹은 마이 리본즈 -> 화이트글러브 내역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상품을 수령 후 구매확정을 하면, 영업일 기준 3일 뒤 정산이 됩니다.

• 상품 상태, 가격, 트렌드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대부분의 위탁 상품은 위탁 후 3개월 내에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 상품이 오랜 기간 판매되지 않는 경우, 판매자의 가격 인하 요청에 따른 판매가 조정이 가능합니다. 
• 마이 리본즈 -> 화이트글러브 내역에서 직접 판매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1:1문의 또는 '리본즈빈티지’ 상담톡을 통해 요청해주세요.
• 신청이 접수된 상품은 택배로 되돌려 드립니다. 단, 택배 비용은 착불입니다.

•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방문하실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시면, 리본즈 감정팀 아틀리에의 스케줄을 확인해 방문 예약을 진행합니다. 
• 방문은 리본즈 사무실 또는 리본즈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리본즈 사무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7층 (성수동 2가, 삼진빌딩)
  리본즈 매장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12, 1층 129호 (잠실동, 갤러리아팰리스)

고객센터는 평일(주말, 공휴일 제외)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운영 외 시간에는 리본즈 상담톡이나 1:1 게시판으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네 현재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정기 결제 시스템이기에 할부 결제도 어렵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지신청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렌트 해지 신청을 리본즈 상담톡 또는 리본즈 렌트잇 고객센터 02-6959-9120 으로 해주세요.

리본즈 렌트팀에서 해당 내용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 드려 반납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단, 멤버십 월 사용기한이 남아 있는 경우 부분환불은 불가하며, 멤버십 종료일까지는 명품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신청은 늦어도 다음 결제일 하루전까지는 요청 주셔야 합니다.

카드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에는 사용하시는 PC의 운영체제 문제입니다.

아쉽게도 아직 애플 맥 운영체제에서는 카드 등록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리본즈 렌트은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시 당일 출고됩니다. 빠르면 익일, 늦어도 영업일 기준 2~3일 내에는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 다른 원하는 상품 선택 후 렌트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교환 절차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월 정기 렌트의 경우 멤버십 해지 전까지는 기간에 제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상품은 우선 처음 받으셨던 상태로 꼭 택배 박스에 포장해 주세요. 반납 방법은 우선 리본즈 지정택배(CJ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선택하신 날짜에 택배 기사분이 방문하셔서 포장하신 택배 박스를 수거해 가십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배송을 하신다면 받는 주소에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13, 7층 리본즈 렌트팀”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직접 보내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은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시는 곳이 저희 사무실과 가까우시다면 저희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셔서 반납해주셔도 됩니다.

반납은 상품 수령하셨던 주소지로 회수 기사님 방문하실 수 있도록 리본즈에서 접수 하고 있습니다.

기사님 방문하시면 수령하셨던 그대로 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 주소지가 변경된 경우 카카오톡 리본즈 렌트잇 또는 02-6959-9120으로 문의 주시면 변경하여 접수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횟수에 제한 없이 교환 가능 합니다.

다만 월 1회 무료 교환 가능하시며 추가 교환시 회당 비용 10,000원이 발생합니다.

아쉽지만 미리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반납중인 상품에 대해 입고 알림 신청은 가능하며 리본즈 앱으로 푸시 알림 드리기에

리본즈 앱을 꼭 설치 하셔야 알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해진 반납 일자를 초과해 반납할 경우 연체료가 발생합니다. 프리미엄/라이트 정기 멤버십과 단기 렌트 모두 '연체일 X 1일 단기 렌트 이용료' 기준으로 연체료가 발생합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검수팀에서 간단한 생활 스크래치로 판단한 경우 별도의 비용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

검수팀에서 판단한 결과 복구 가능하면 소정의 AS비용을 청구합니다. 만약 훼손 정도가 심하다고 판단된 경우 해당 상품의 출고전 판매가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가방을 분실하신 경우 지체 없이 리본즈 렌트잇 고객센터 02-6959-9120 또는 리본즈 상담톡에 글을 남겨 주세요. 최대 상품 출고 전 판매가만큼 피해보상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대여중인 상품을 구매 희망하시면 리본즈 상담톡 또는 리본즈 렌트잇 고객센터 02-6959-912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상품 출고 직전 상태를 반영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반납 상품이 렌트잇 사무실로 입고되기 전일 경우, 새로운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렌트잇 카카오톡으로 미리 연락해주시면 추가 렌트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리본즈입니다.

 

7월 25일 (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내부 인터넷 공사로 인하여 

모든 상담업무가 잠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문의내용은 1:1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플러스 '리본즈코리아'로 남겨주시면

공사가 종료된 이후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부분으로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